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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관련 #관리비안내 #납부관련
Q
AS신청 진행경과를 알고싶어요
하자보수기간 종료 후에 AS는 어떻게 하나요?
하자보수 기간 종료 후에는 인테리어 업체를 통하여 개별보수 하시면 됩니다.
하자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하자접수는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AS센터에 방문 혹은 유선으로 접수하시거나 반도건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경우에도 A/S가 가능한가요
연차접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연차접수는 관리사무소에서 배포한 양식에 작성하시어 관리사무소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연차접수 기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연차접수와 관련된 안내사항은 연차도래 시기에 관리사무소에서 게시판에 공고하거나 안내방송을 통하여 안내하고있습니다.
A/S 접수하면 바로 처리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해당 단지로 전달되어 단지 매니져가 접수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그 다음 방문기사와 고객님과의 스케줄을 조정하여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
A/S 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입주 시 지급해드린 '리빙가이드 북'의 '하자보수기간에서 공종별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하자에 한해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욕실에서 터지는 소리와 함께 갑자기 타일이 금이 갔어요
겨울철 갑작스런 기온차로 타일과 떠붙임한 접착재료가 수축, 팽창을 반복하면서
타일이 버티지 못하고 크랙이 발생하거나 탈락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테이프로 1차보양을 하시고 관리사무소나 AS센터로 2차보양 및 AS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현관스마트키를 잃어버렸어요
스마트 키 분실 시에는 입주 시 지급해드린 스패어 키를 사용하시거나 해당제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별도 구매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