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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유보라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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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주고객

AS신청 진행경과를 알고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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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접수 후 진행경과에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단지 내 AS센터 혹은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Q

입주고객

하자보수기간 종료 후에 AS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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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수 기간 종료 후에는 인테리어 업체를 통하여 개별보수 하시면 됩니다.

Q

입주고객

하자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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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접수는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AS센터에 방문 혹은 유선으로 접수하시거나 반도건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Q

입주고객

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경우에도 A/S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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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으로 발생한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S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와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 개별적으로 처리 받으셔야합니다.

Q

입주고객

연차접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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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접수는 관리사무소에서 배포한 양식에 작성하시어 관리사무소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Q

입주고객

연차접수 기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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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접수와 관련된 안내사항은 연차도래 시기에 관리사무소에서 게시판에 공고하거나 안내방송을 통하여 안내하고있습니다.

Q

입주고객

A/S 접수하면 바로 처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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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해당 단지로 전달되어 단지 매니져가 접수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그 다음 방문기사와 고객님과의 스케줄을 조정하여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

Q

입주고객

A/S 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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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 시 지급해드린 '리빙가이드 북'의 '하자보수기간에서 공종별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하자에 한해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입주고객

욕실에서 터지는 소리와 함께 갑자기 타일이 금이 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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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철 갑작스런 기온차로 타일과 떠붙임한 접착재료가 수축, 팽창을 반복하면서

타일이 버티지 못하고 크랙이 발생하거나 탈락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테이프로 1차보양을 하시고 관리사무소나 AS센터로 2차보양 및 AS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입주고객

현관스마트키를 잃어버렸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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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키 분실 시에는 입주 시 지급해드린 스패어 키를 사용하시거나 해당제품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별도 구매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