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 BI&CI
BANDO UBORA Brand Identity Design Guidelines
유보라 BI는 삶의 주체인 U(You)를 중심으로 간결하게 표현합니다.
중앙 사각형에서부터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당신(U)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히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표현합니다.
곧은 직선 이미지를 통해 삶과 사람, 집에 대한 바른 중심을 가진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합니다.
볼드한 서체의 로고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삶의 엣지를 더하는 공간을 표현하고,
다크 블루 컬러로 변치 않는 중심으로 높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유보라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유보라의 심벌마크는 브랜드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심벌마크의 형태와 색상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한다.
시그니처는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적절한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적용 상황에 맞는 조합을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원고의 사용은 ai 데이터에 의해 축소 및 확대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유보라 BI는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유보라의 일관된 색상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제작 시 의문 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담당 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UBORA Dark Blue
CMYK C100 M100 Y30 K30
RGB R39 G33 B84
PANTONE 2119 C
UBORA Dark Blue
UBORA Blue ll
UBORA Sky Blue
UBORA Gold
UBORA Gold ll
UBORA Violet
UBORA Silver
UBORA Silver ll
UBORA Black
Silver
PANTONE 877 C
Gold
PANTONE 872 C
최고의 전문가 그룹을 상징합니다
㈜반도건설의 이니셜을 딴 영문자 B는
Build – 종합 건설 기업
Best – 최고의 기업을 향한 도약
Better– 더 나은 삶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기업
3가지의 상징적인 KEY-WORD를 의미합니다.
Symbol은 BANDO를 대표하는 시각적 가지로써 어떠한 경우에도 변경되어서는 안되며 인쇄물, 사인 시스템, 프로모션류 등 여러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통일성을 위해서 규정에 따라 제작되어야 합니다.
시그니처는 BANDO의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합리적이고 조직적으로 조합한 것으로 대내외적으로 BANDO를 인식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CI 전체를 아우르는 Color는 진한 붉은색과 군청색으로 젊음, 도전정신, 열정의 개념을 넘어 생동감 있고 진취적으로 행동하는 21세기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반도건설의 힘찬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Color System은 BANDO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본적인 요소이며 일관성 있는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지정된 색상을 통일성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ANDO Red
CMYK C10 M100 Y90 K25
RGB R179 G5 B26
PANTONE 032C
BANDO Blue
CMYK C100 M100 Y30 K30
RGB R21 G26 B89
PANTONE 2189C
BANDO Gold
CMYK C39 M51 Y75 K18
RGB R141 G111 B75
PANTONE 874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