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이브 > BI
KAIVE UBORA Brand Identity Design Guidelines
‘카이브(KAIVE)’의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더 나은 주거에 대한 곧은 신념과 신뢰를 간결하게 표현합니다.
볼드한 서체의 로고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안정감과 섬세함을 가진 공간을 표현하고
균형 잡힌 사선을 활용해 삶에 밸런스를 제공하는 집을 표현합니다.
다크 블루 컬러를 브랜드컬러로 사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깊이 있는 가치를 전달합니다.
카이브의 워드마크는 브랜드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워드마크의 형태와 색상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한다.
브랜드 마크는 카이브 유보라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시각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주요 표현 수단이다.
브랜드 마크의 형태, 비례, 색상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되며, 활용 시에는 가이드라인 저장매체에 수록된 데이터 활용을 원칙으로 한다.
카이브 BI는 각종 시각매체에 적용하여 유보라의 일관된 색상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제작 시 의문 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담당 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한다.
KAIVE UBORA Dark Navy
CMYK C95 M90 Y35 K70
RGB R7 G6 B47
HEX #07062F
PANTONE 282C
KAIVE UBORA Dark Gray
CMYK C95 M90 Y35 K70
RGB R7 G6 B47
HEX #07062F
PANTONE 282C
KAIVE UBORA Gray
CMYK C95 M90 Y35 K70
RGB R7 G6 B47
HEX #07062F
PANTONE 282C
KAIVE UBORA Black
CMYK C0 M0 Y0 K100
RGB R0 G0 B0
HEX #000000
KAIVE UBORA White
CMYK C0 M0 Y0 K0
RGB R255 G2555 B255
HEX #FFFF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