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반도유보라

고객서비스

roofing     >     고객서비스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Q

계약고객

공사진행중에 A사 보일러를 B사 보일러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expand_moreexpand_less

가스보일러는 현장별로 공사 초기 지정된 보일러에 맞게 배관 및 슬리브 시공이 진행되는 사항으로 공사 중 보일러 변경은 불가합니다.

Q

계약고객

계약서 분실 시 재발행 방법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expand_moreexpand_less
계약서 분실 시 재발행 방법과 절차

[구비서류]
: 분실계약서 공고한 신문원본(공신력 있는 일간지에 한 함)
인감증명서 1통
신분증
인감도장

[절차]
: 구비서류 지참하시어 본인이 내방하셔서(예약필수) 분실각서(계약자 자필 작성 및 인감도장 날인)
작성하시고, 회사보관용 계약서 복사 후 원본대조 확인을 한 계약서를 발급

Q

계약고객

이자, 보증료 후불제란 무엇인가요?

expand_moreexpand_less

중도금 대출 신청금액에 대하여 발생하는 이자, 보증료를 당사에서 대납하고,

입주 시에 잔금과 같이 대납된 이자, 보증료를 당사에 일괄 납부하는 것을 말합니다.

  • keyboard_double_arrow_left
  • keyboard_arrow_left
  • 1
  • keyboard_arrow_right
  • keyboard_double_arrow_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