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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유보라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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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입주고객

사용 중 실수로 파손하거나 하자가 생긴경우에도 A/S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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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으로 발생한 하자가 아닌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A/S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이와같은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 개별적으로 처리 받으셔야합니다.

Q

입주고객

A/S 접수하면 바로 처리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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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하자는 해당 단지로 전달되어 단지 매니져가 접수된 내용을 다시 확인합니다.

그 다음 방문기사와 고객님과의 스케줄을 조정하여 협의된 날짜에 방문 및 보수가 이루어집니다.

Q

입주고객

A/S 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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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 시 지급해드린 '리빙가이드 북'의 '하자보수기간에서 공종별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하자에 한해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입주고객

여름 장마철 혹은 습한 날씨에는 천정 도배지가 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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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배 작업시 석고보드 이음부에 "틈막이 초배" 작업을 하여야 바탕 이음부의 도배지가 터지거나 찢어지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여름철에 높은 습도로 "틈막이 초배"가 처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보통 습도가 낮아지면 다시 원상복구되지만, 위와 같은 현상이 지속되면 당사 A/S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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