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

Brand Mall

혁신의 리더 반도건설,
브랜드상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갑니다

Scroll

Culture Mall

쇼핑과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누립니다

Person Mall

쇼핑은 편하게, 동선은 편리하게
사람을 중심에 두고 설계합니다

Rest Mall

걷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거리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합니다

시간

시간이 머무는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時間)’
‘사람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 공간이 되다.’라는 컨셉으로
사람과 공간(상업시설)의 만남으로 완성되는 시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Brand Identity

시간

시간, 공간이 되다

‘시간(時間)’의 BI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을 표현하는
간결한 선들이 모여 만든 면으로 구성된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내 삶의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공간을
시간의 흐름을 형상화 한 원고지 형태의 라인에 담아 여백의 미(美)를 살렸다.

시간

시간

Color System

시간이 머무는 곳
시간을 즐기는 곳

‘시간(時間)’은 편안하면서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서정적인 색채와
여백의 미를 활용해 한국적인 멋을 빚어냅니다.

BI의 상징 컬러인 Deep Green과 Beige 색상은
전통 한지 특유의 편안함과 따스함을 의미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브랜드몰 ‘시간’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합니다.

Main Color

DARK GREEN
  • PANTONE 3238 C
  • CMYK C0 / M0 / Y0 / K0
  • RGB R0 / G62 / B47
  • HEX #003E2F

Graphic Motif

그래픽 모티브는 시침과 분침을 패턴화해 제작함으로써,
즐거움과 기쁨이 무한대로 늘어나는 특별한 시간 속에서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스미는 공간임을 표현했습니다.

시간

Sub Color

BEIGE
  • PANTONE 7527 C
  • CMYK C0 / M0 / Y0 / K0
  • RGB R233 / G217 / B201
  • HEX #DFD9C9
GOLD
  • PANTONE 727 C
  • CMYK C0 / M0 / Y0 / K0
  • RGB R193 / G159 / B129
  • HEX #C19F81

건설과 팝아티스트 크랙앤칼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크랙앤칼과​
반도건설이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상가

크랙 레드먼(Craig Redman)과 칼 마이어(Karl Maier)는
뉴욕과 런던에서 활동하는 세계적 팝 아티스트 듀오로​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조합이
특징인 작품을 선보이며 LVMH, 애플, 테이트모던, 워싱턴 포스트, 나이키, 구글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chevron_left chevron_right

대구 반월당역 파피에르

충남 내포 파피에르

평택 고덕 파피에르

글로벌 파트너와 카림애비뉴를 런칭하다!

국내 여러 대기업과 협업한​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

카림 라시드는 필립스탁, 마크 뉴슨 등과 함께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로 꼽히며
특히 한국에서도 파리바게트, 현대카드 블랙을 비롯하여 현대자동차 i40,
LG 디오스 냉장고와 LG 하우시스 하이막스,​ 삼성모니터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들과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

chevron_left chevron_right

일산 한류월드 카림애비뉴

동탄 카림애비뉴 3차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

카림애비뉴 김포

카림애비뉴 동탄

카림애비뉴 세종

시간 홍보영상

바로가기 >

브랜드상가 리스트

바로가기 >

expand_less